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Blog Article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카페는 카페의 설정에 따라 일부 실명의 인증을 필요로 하는 카페 같은 경우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비실명 계정의 가입을 허용하는 카페의 경우 문제없이 가입 및 글쓰기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생성한 비실명 아이디는 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하는 소위 ‘바이럴 마케팅’에 활용한다. 카페, 댓글, 쪽지, 메일 등에서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의 '비실명 아이디' 거래 행위가 여전히 성행하고 있지만, 정부의 단속이 이뤄지지 않아 빈축을 사고 있다.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네이버 아이디 판매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비실명 아이디를 생성, 활용하더라도 별다른 제재는 없는 상황이다. 그동안 피해사례나 법적 분쟁도 해킹 등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등에 국한됐다.

서치밴을 당했을 경우에 다른 사람들이 본인을 검색하였을 경우 그 계정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작업시간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자체적으로 블로그 노출 테스트를 끝내놓고

*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Report this page